기사상세페이지

전남도의회, 박현호 경제관광문화위원 이경동 농수산위원 선출

기사입력 2014.07.17 00: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완도군 발전위한 의정활동 다짐, 주민호평 전남도의회, 박현호 경제관광문화위원 이경동 농수산위원 선출
    완도군 발전위한 의정활동 다짐, 주민호평
     

       
    사진 좌▲박현호 도의원.  우▲이경동 도의원
    [청해진농수산경제신문 ] 제10대 전라남도의회는 지난 7일 개원식과 함께 전반기 원 구성에 박현호 도의원은 경제관광문화위원회 위원으로, 이경동 도의원을 농수산위원회 위원으로 각각 선출했다.

    오는 2016년 6월 30일까지 전반기 의정활동을 하게 되며, 이날 이경동 의원은 예결위원으로도 선출되어 두곳의 상임위원회에서 완도발전을 위해 활동하게 됐다.

    이날, 박현호 도의원(완도군제1선거구)은 풍부한 자원이 산재한 완도군을 관광객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상품 개발에 예산확보 등 다양한 관광 정책개발 의정활동으로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완도군과 협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박 의원은 “군민의견을 존중하며 연구하는 의회, 소통과 화합하는 의정 활동과 함께 도정 견제와 대안제시를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이경동 도의원(완도군제2선거구)은 전남도의회 농수산위원회와 예결위원회에서 오직 우리지역 농어업인의 편에서 농어촌 문제를 해결하고 대변하며 소득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 의원은 완도군은 수산업, 농업, 임협, 축산업 등에 종사하는 군민들을 위한 예산확보와 시장개방에 따른 농어업인의 피해를 최소화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서부 정완봉기자, 남부 신재희기자>

    새감각 바른언론-청해진농수산경제신문www.chjnews.kr
    입력20140708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