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신 전 군의원, 출판기념회 성료

기사입력 2014.03.15 00:2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선거관련 집계 1,200여명 인파몰려 김신 전 군의원, 출판기념회 성료
    선거관련 집계 1,200여명 인파몰려


    [
       
          ▲ 김     신
              전,군의원
    청해진농수산경제신문] 김신 전 완도군의회 의원의 특별한 완도사랑 출판기념회가 지난 3월5일 오후1시30분 전남 완도군완도읍 농어민문화체육센터에서 성료되었다.

    이날 열린 출판기념회는 민주당 김영록, 이인영 국회의원, 김민석 전 민주당 최고위원을 비롯 천정배 전 법무부 장관, 이영호 전 국회의원, 서정창 전남도의회 의원, 완도군의회 김정술 의장과 신의준 의원이 대표로 참석한 가운데 지역주민 등 완도 선거관련자 집계(비공식) 1천200여명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김신 전 의원은 “사실 책을 쓸 만큼 학식도 없고 경험도 풍부하지 못하다. 책을 쓰겠다고 마음을 먹은 것은 깊이 있는 철학과 인문학적 지식보다 더 소중한 것이 완도에 대한 사랑과 남다른 열정을 내보이는 것만으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해 책속에 완도를 사랑하는 진정한 마음을 담았다”며 출판 배경을 인사말을 통해 설명했다.

    이날 출판기념회 참석인원에 대해 집행부는 약2,000여명이나 선거관련자 집계(비공식) 는 1,200명으로 확인되었으며, 완도군 완도읍 군내리 주민 E모씨는 2,000명이상 참석했다고 전한다.

    출판기념회 인근 공설운동장 주차장, 농어민문화체육센터 주차장. 군민회관 일대가 1시간 전부터 차량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특이한 것은 관광버스가 1대도 없었다는 것으로 다른 후보의 출판기념회와는 대조되는 현상으로 달리 인원 동원을 하지 않았다는 증거이다.

    당일 바닷길은 풍랑주의보로 도서 주민들은 참석하지 못할 것으로 예측했으나 완도읍, 군외, 신지 등 도서지역에서도 많은 분들이 참석해 축하했다는 것.

    이날 송영길 인천시장, 추미애 국회의원, 박지원 국회의원, 황주홍 국회의원 등이 축전을 보내왔다.

    해남,완도,진도 지역구 김영록 국회의원의 축하 인사말에 이어 천정배 전 법무부장관은 격려사를 통해 8년동안 기득권 세력과 맞서며 쌓아온 의정활동은 그 어떤 행정 전문가보다 행정을 깊고 넓게 공부 했다며, 행정을 제대로 알지 못하면, 비판도 견제도 대안제시도 불가능하다며 의정활동 자체가 행정능력을 입증 했다며 부패된 관료주의와는 비교할 수 없는 능력자라고 말했다.

    이어 민주당 김민석 전 최고위원은 추천사를 통해 김신 저자와 같은 386세의 절친임을 강조하며 정치인은 깨끗함이 사회적 약자의 편에 설 수 있는 가장 큰 무기임을 강조하며, 지역의 여론을 장악하는 기득권 세력이 완도의 주인이 아니며, 하루하루 바닷바람과 뙤약볕 마다하고 열심히 일하는 군민 여러분이 주인이라며, 김신 저자는 완도가 자랑하는 동백꽃처럼 차가운 겨울을 이겨내며 살아왔다며 격려했다.

    이인영 전,최고위원은 축사를 통해 김신 저자와 호영 호재하는 절친임을 강조하며, 김신 전,군의원은 중앙당과 인맥이 두터워 우리 모두가 완도군의 일을 본인의 지역구 일처럼 합심하여 완도군 예산확보에도 일조 하겠다고 밝혀 큰 박수를 받았다.

    전남도의회 서정창 의원은 축사를 통해 당리 당락을 떠나서 완도에서 끝까지 살 수 있는 사람으로 김두관 경남 도지사가 이장을 역임 했던 것처럼, 지역을 이해하고 지역봉사를 많이 했던 사람이 완도군수로 뽑혀야 하며 마지막으로 깨끗한 사람이 완도군 살림을 맡아야 한다고 주장하여 참석한 군민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한편, “특별한 완도사랑” 김 신 저자는 전남 완도군 완도읍 죽청리 출신으로 완도중학교, 전남공고, 성화대학교를 거쳐 동신대학교를 졸업하고 동신대학교대학원을 수료하고 경영학석사를 취득하였다.

    저자의 주요경력은 민주당 전남도당운영위원, 민주당 완도지역위원회 대의원, 완도군의회 4,5대의원, 2010년 완도군수 출마, JC 완도회장을 거쳐 전남청년회의소 지구회장, 한국지도자 연수원 외래교수, 전국웅변협회 총본부 부이사장, 전남 서부 어류양식 회장, 완도군 생활체육야구협회 회장, 완도군배드민턴협회 초대회장, 민주평통위원, 교육행정 자문위원, 완도군번영회, 문화원, 체육회 이사, 완도중학교 총동문회 부회장, 국민건강관리공단 홍보이사, 완도읍 지역발전위원장, 완도군 민주개혁국민연합 대표, 전남 서부어류양식수협대의원, 해양구조단 완도군 자문위원, 완도군 장애인연합회 후원회원 등 지역의 크고 작은 봉사단체에서 활발한 마당발로 통한다.<서부 정완봉 기자>

    ▣ 참고로 본지는 출판기념회 참석인원을 완도 선거관련자 집계 인원(비공식)을 기준으로 보도함.
    <완도 선거관련자 집계(비공식) 출판기념회 후보별 참석인원은 ▶김인철 후보 출판기념회 500명, ▶신우철 후보 출판기념회 700명, ▶김 신 후보 출판기념회 1,200명으로 집계되었다는 것.>

    새감각 바른언론-청해진농수산경제신문www.chjnews.kr
    입력20140313. 수정20140321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