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금일읍 번영회 김성효 회장 취임

기사입력 2012.05.19 10: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금일읍 번영회 김성효 회장 취임 
            신. 구회장단 이취임식 성료


       
                                            ▲ 금일읍번영회 김성효 회장 취임

     [청해진신문] 전남 완도군 금일읍번영회 제12대 및 제13대 신구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4월26일 금일공공도서관 3층 강당에서 주민들의 관심속에 성료 되었다.

    고흥녹동번영회와 자매결연을 맺고 상호관심사에 대해 함께 노력해 가기로 결실을 맺었던 12대 노정규 회장은 이임사에서 자리를 떠나도 금일읍 발전을 위해 힘껏 협력해 가기로 다짐했다.

    13대 신임 김성효 회장은 취임사에서 선배회장단들이 닦아온 발전과 번영의 길로 미력하나마 힘을 다해 읍민과 함께 노력해 가겠다고 다짐하고 회원들과 화합과 단합을 강조했다.
    금일읍번영회는 최우선 과제로 약산 당목과 금일 일정간 다리 추진을 위해 추진위원회구성을 일차적으로 도모하겠다고 했다.

    김성효 회장은 수협이사와 사회봉사단체 회장을 역임한바있고 수산가공업을 성실히 운영하여 칭송이 자자하다.

    한편, 조인호 군의회부의장, 신의준 군의원, 손종훈 읍장의 축사와 함께 녹동번영회장단이 참석하여 꽃다발을 신구회장들에게 선사했다.

    신임회장단은 회장 김성효씨, 부회장에 전일성씨, 임원희씨, 감사에 박옥기씨, 한광남씨, 사무국장에 신동희씨가 봉사한다.<동부 서해식기자>

    새감각 바른언론-청해진신문 www.wandonews.kr/ www.wandonews.co.kr/
    입력20120516-22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