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재명 대통령선거 승리위한 완도지역위원회 대선 출정식

기사입력 2022.02.15 15: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완도 군민이 똘똘 뭉쳐 이재명 바람을 일으키자

    민주 완도 지역위원회 대선 출정식 0215.JPG

    사진> 더불어민주당 해남·완도·진도 지역위원회(위원장 윤재갑)는 완도출정식을 15일 오전 8시30분에 완도읍 5일시장 입구에서

     

    20220215_083046.jpg

     


    [청해진농수산신문] 더불어민주당 해남·완도·진도 지역위원회(위원장 윤재갑)는 완도출정식을 15일 오전 8시30분에 완도읍 5일시장 입구에서 제20대 대통령 선거 승리를 위한 지역위원회 첫 대선 출정식을 개최했다.

    이날 출정식에서 윤재갑 지역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의 당선을 위해 완도 군민이 똘똘 뭉쳐 이재명 바람을 일으키자며, 코로나19로 위기에 처한 현실을 잘 알고 유능한 경제대통령을 만들자고 강조했다.

     

    박영재 유세단장의 사회로 진행된 출정식에는 200여명의 지지자와 군민들이 참여했으며, 전라남도의회 신의준의원과, 이철의원, 완도군의회 의원들과 군수 예비후보들이 참석했으며, 허궁희 완도군의회 의장이 연설자로 나와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지역선대위는 이재명 후보의 지역 공약인 ▲국립난대수목원 조성 차질없이 추진 ▲구도~소안 연도교 건설방안 마련 적극지원 ▲호국관광특구 지정 지원 ▲1인당 연간 120만 원 이내 농촌기본소득 지급 ▲어르신이 건강하고 행복한 완도군 등이 적극적으로 추진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을 밝혔다. <서부 정완봉본부장, 동부 신동호본부장>


    새감각 바른언론-청해진농수산신문
    www.chjnews.kr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