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광양시 중마동, 주민화합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 열려

기사입력 2019.10.23 15: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이웃돕기 바자회, 먹거리 장터, 노래자랑 등 행사 통해 주민들 간 화합 다져
    광양시 중마동, 주민화합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 진행

     

    [청해진농수산신문]광양시 중마동은 지난 19일 중마동 내 여러 아파트 단지에서 주민화합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고 밝혔다

    덕진광양의봄 아파트에서는 플리마켓을 열고 주민들이 손수 만든 음식을 파는 등 주민화합 나눔 행사를 가졌으며, 수익금 전체를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또한 같은 날 우림필유 아파트에서는 단지 내 커뮤니티 공간에서 먹거리 장터와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운영해 저렴하게 농산물을 판매하는 등 입주민들을 위한 소통과 화합의 잔치가 열렸다.

    성호2-2차 아파트에서는 208동 앞 광장에서 한지붕 두가족 노래자랑을 개최해 입주민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페이스 페인팅’, ‘개운죽 만들기’, ‘에코백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입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박봉열 중마동장은 “이웃에 대한 관심이 예전 같지 않은 요즘 아파트 주민들의 자발적인 봉사와 주민화합 행사가 삭막한 공동체 생활에서 훈훈함을 더해 주고 있다”며, “작지만 풍성한 행사를 열어 입주민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를 마련해 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